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컴백을 앞두고 멤버별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는 엑소(EXO)가 카이, 타오, 찬열에 이어 금일 ‘패스코드 #시우민(Pathcode # XIUMIN)’ 영상을 공개했다.
21일 오후 1시 7분, 엑소 공식 홈페이지(http://exo.smtown.com/) 및 유튜브 SMTOWN 채널(http://youtu.be/E1zFcutC4vc) 등을 통해 멤버 시우민의 패스코드 #시우민을 오픈, 다시 한번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패스코드 #시우민에는 시우민이 TV를 보던 중 화면 속에서 이상한 장면을 발견, 놀라서 컵을 내려 놓는 순간 컵이 얼어붙어 자신의 초능력인 결빙을 각성하게 되는 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으며, 영상의 배경음악으로 엑소의 새 앨범 수록곡 트랙이 삽입되어 한층 특별함을 더한다.
특히, 엑소의 이번 컴백 프로모션은 지금의 엑소가 있기까지 응원하고 지지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팬들이 멤버별 영상과 공식 트위터 및 웨이보 계정(@PathcodeEXO)을 통해 직접 단서를 찾아 콘텐츠를 오픈하도록 하는 등 교감과 협력을 통해 엑소의 컴백을 함께 완성해나가는 인터렉티브 마케팅의 형태로 기획, 차별화된 전략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엑소는 오는 30일 두 번째 정규 앨범 ‘엑소더스(EXODUS)’를 출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