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모바일 신작 ‘탑오브탱커 for Kakao’ 첫 번째 테스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24 10: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넥슨]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중국 개발사 로코조이(대표 싱샤호)의 모바일게임 ‘탑오브탱커 for Kakao’의 첫 테스트를 24일부터 3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4월 출시를 앞두고 진행하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3D 그래픽을 바탕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성장 시스템, 보스 몬스터와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 시스템, 스토리별로 구성된 던전 시스템 등 차별화된 핵심 콘텐츠를 체험해볼 수 있다.

‘탑오브탱커 for Kakao’ 테스트는 모바일 기기에서 직접 게임 파일(http://i.nx.com/g3)을 내려 받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안드로이드OS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넥슨은 테스트 기간 동안 일정 레벨과 PVP 랭킹을 달성한 유저들에게 게임 출시 이후 사용 가능한 스톤, 골드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PVP 랭킹 우승자에게는 영웅 캐릭터 1종을 제공한다.

한편, ‘탑오브탱커 for Kakao’는 지난 18일 사전예약 이벤트 개시 후 이틀 만에 누적 신청자 10만명을, 닷새 만에 30만명을 각각 돌파하며 국내 출시 전부터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탑오브탱커 for Kakao’는 중국에서 지난해 12월 텐센트를 통해 출시된 이후 불과 34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아이폰, 아이패드 각각 인기 차트(유료, 무료)와 최고 매출 등 6개 부문 1위를 석권한 인기 모바일게임이다.

‘탑오브탱커 for Kakao’의 첫 테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to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2024_5대궁궐트레킹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