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여름맞이 ‘빙수 4종’ 출시

[커피베이 빙수 4종 포스터]

아주경제 김봉철 기자 = 커피전문브랜드 커피베이(대표 백진성)가 24일 빙수 4종을 선보이며 올 여름 시즌 인기를 예고했다.

커피베이는 봄 시즌부터 빙수 수요가 늘어날 것을 예상해 일찌감치 빙수 4종을 출시하게 됐다.

커피베이의 빙수 4종은 봄 신메뉴를 통해 크게 사랑 받은 딸기와 자몽을 이용해 상큼한 맛과 치즈의 고소한 맛을 내는 데 주력했다.

커피베이의 빙수 4종 중 ‘딸기슈빙수’는 상큼한 딸기와 부드러운 슈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 빙수다.

‘자몽스파클링빙수’는 달콤쌉싸름한 꿀자몽에 스파클링을 더해 시원하고 알싸한 맛이 매력적인 메뉴다.

‘초코치즈콘빙수’는 마스카포네 치즈와 진한 브라우니가 만나 메뉴이며 ‘카라멜치즈콘빙수’는 치즈베이스에 아기자기한 치즈큐브와 아이스크림을 얹어 진한 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며 ‘착한 커피브랜드’로 알려진 커피베이답게 빙수가격도 착하다.

콘빙수 시리즈와 딸기슈빙수는 9500원, 자몽스파클링빙수는 8800원으로 타사에 비해 착한 가격에 시원한 여름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커피베이 R&D사업부는 “봄 시즌부터 고객들의 빙수와 디저트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고 있어 일찍 빙수출시를 준비했다”며 “맛과 비주얼 모두 겸비한 커피베이 빙수로 특별한 디저트타임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