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시험일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위(N사/2015년 2월 28일)에 오를 정도로 많은 토익 응시자들이 방문하는 해커스토익은 오는 29일 토익시험 단 하루 동안 '네이버 검색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네이버 검색창에 ‘해커스토익’을 검색한 뒤 책 섹션 검색결과 가장 상단에 나오는 책의 이름을 확인해 검색이벤트 프로모션 페이지에 정답을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해커스토익 최신 기출단어집(100단어+예문)’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비타 500’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최신 토익강의 무료 수강과 토익시험비를 포함해 총상금 2억 원의 상품을 증정하는 ‘해커스 토익 리딩/해커스 토익 스타트 리딩 무료 강의 출첵이벤트’가 오픈돼 토익커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출석체크를 위한 기본 정보를 입력한 후, 자신이 듣고 싶은 강의를 골라 학습 기간 내 강의를 들으며 출석체크를 하고 수강 후기를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신청한 강의를 모두 들은 후 성실한 후기를 남긴 학습자를 선정해 ▲토익시험비 전액지원 ▲해커스인강 5만 원 수강권 ▲CGV 영화예매권 등 총 2억 원 상당의 상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 학습자들의 동기부여를 위해 ‘참여상’으로 ‘2주 만에 끝내는 토익스피킹 인강 수강료 20% 지원금’을 전원에게 지급하며, 이 외에도 ‘목표달성상’, ‘깜짝이벤트상’ 등을 선정해 풍성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에 따라 토익 수험생과 스피킹점수가 필요한 취업준비생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더불어 해커스토익의 적중 예상특강은 890만(누적/중복조회자 포함) 토익 수험생들이 선택한 TOP BRAND 1위 해커스어학원 스타강사군단의 무료 해설강의다(대학내일 20대 연구소 2014 TOP BRAND 조사 / 토익&토익스피킹 학원분야 1위). 특히 이번 3월 정기토익 시험을 대비해 김동영/한승태/조성재/박가은/한나/강소영/전신홍/케일리설/전미정 등 해커스 스타강사진이 토익 출제경향을 반영한 예상 문제와 토익 고득점 비법을 담은 적중 예상 특강을 진행해 이목을 끌었다.
더욱이 김동영, 한승태 강사는 지난 10월과 11월 각각 진행한 토익특강에서, 박가은 강사는 12월 특강, 그리고 한승태/박가은/조성재/강소영/한나 강사는 1월 적중 예상특강에서 언급한 부분이 실제 토익시험에 적중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적중 예상 특강은 매월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최신 출제경향이 반영된 예상문제를 풀며 토익 시험 직전 마무리를 할 수 있어 토익수험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적중 예상문제는 해커스토익 내 ‘모의토익’을 통해 시간을 재면서 실제 토익 시험을 치르듯이 풀어볼 수 있어 실전 감각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해커스토익에서는 ▲매일 실전 LC/RC 풀기 ▲토익 백분율 분석기 ▲토익 점수 환산기 ▲해커스토익보카TEST 등 다양한 콘텐츠가 상시 제공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