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대부분 공인중개사 학원에 다니거나 공인중개사 인강을 이용해서 공부를 하지만 1년에 평균 70만원이 넘는 비용이 들고, 한번에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다는 보장이 없으니 쉽게 시작하지 못 하는 사람도 적지 않다.
이에 최근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무료로 인강을 제공하는 네이버 인터넷 카페 ‘공인드림’이 오픈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14년 11월부터 진행된 기초입문강의부터 26회 시험이 있는 10월까지 진행되는 현장 인강을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강사진은 강의경력 10년 이상의 베테랑 교수진으로 편성되어 있고 인강은 풀 HD 강의로 선명하며, 21:9의 화면 사이즈를 적용해 많은 양의 판서를 한번에 볼 수 있기 때문에 수강하는 수험생들의 눈의 피로를 덜어 주고 있다.
또한, 공인드림은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카페, 지식인 등에 공인드림 이벤트를 홍보하는 분, 공인드림 카페에 강의에 대한 수강평이나 소감을 남기거나, 각종 게시판에 최다 덧글을 작성하는 분, 카페 앱 설치 후 즐겨찾기를 인증하는 분 등을 대상으로 해당 이벤트에 따라 참고서, 문화상품권, 백화점상품권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공인중개사 시험 인강을 제공하는 공인드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페(http://cafe.naver.com/osum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