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매진 이후 티몬 딜 게시판에는 ‘더 블랙 써보고 싶었는데 품절이네요’, ‘다음 기회에는 더 블랙을 꼭 구매하고 싶네요’, ‘몽드드 더 블랙이 출시되었는데 아이를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에 한층 더 다가온 느낌이네요’, ‘디자인도 멋지고 고급스럽네요. 선물용으로도 좋겠어요’, ‘새로 론칭한 몽드드 더 블랙도 사용해 보고 싶었는데 아쉽게 품절이네요’, ‘빠른 시일 안에 더 블랙 재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등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들의 문의 글이 이어지고 있다.
몽드드 관계자는 “이번 열흘간의 론칭 기획전을 위해 준비했던 물량이 단 4일 만에 모두 매진됐다. 순면 100% 원단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감과 더 블랙만의 더욱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 그리고 이번 론칭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한정판 케이스에 대한 만족도가 맞물려 좋은 성과를 가져온 것 같다. 오는 4월 선택의 폭을 더욱 높인 다양한 상품구성과 넉넉한 수량으로 고객님들을 찾아 뵐 것을 약속 드린다.”라고 전했다.
'몽드드 더 블랙'은 지난 2년간 몽드드가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프리미엄 물티슈 라인으로 '몽드드 네이처'를 선보인 이후 더욱 세심한 연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게 된 라인이다.
또한 물에 젖으면 강도가 높아져 여러 번 사용해도 잘 늘어나지 않는 촘촘하고 섬세한 짜임이 특징이다. 사용 후 폐기 시 자연에서 생분해되는 친환경 소재라는 점과 몽드드의 자랑인 EWG 그린 0등급을 획득한 안전한 보존제를 사용해 소비자의 신뢰도를 더욱 높여줄 제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