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한샘은 '키친드림 시즌2 이벤트'를 4월 19일까지 진행한다.
'키친드림 시즌2 이벤트'는 한샘키친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우리집 부엌 사진과 고민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1등에게 500만원 상당의 한샘 유로 9000 부엌을 무료 시공해 주는 이벤트다. 2등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한샘 다이닝 패키지세트(주방 공간에 설치되는 수납, 테이블 세트)를 무료시공 해준다. 당첨자 발표는 4월 27일 한샘키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여 고객에게는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키친 드림 쿠폰'도 발급한다. 발급된 쿠폰을 가지고 전국 6개 한샘플래그샵 키친&바스 전시장(방배, 논현, 잠실, 목동, 분당, 부산 센텀점)과 전국 13개 한샘키친&바스 전시장에 방문하면 스타벅스, 신세계상품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실측고객과 계약고객 전원에게는 각각 르크루제(Le Creuset) 물병과 키친웨어 세트를 증정한다.
지난해 6월 진행한 키친드림 이벤트에는 1만여명이 넘는 고객들이 응모했고, 1등에게 부엌가구를 바꿔줬다. 당시 고객들의 사연을 분석한 결과, 부엌이 오래돼 수납공간이 부족하고, 공간활용이 비효율적이라는 고민이 가장 많았다.
이에 한샘은 이런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시즌 2에서는 '한샘 유로 9000'을 활용해 공간 효율과 주부의 가사효율을 높이는 부엌공간으로 교체해 줄 계획이다.
한샘 관계자는 "가족의 화목과 건강을 책임지는 부엌의 중요성은 점점 강조되고 있다"며 "이벤트를 통해 행운의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