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려한 자연경관을 가진 제주도에서의 여행이 좋은 추억으로 남기 위한 필수요소는 무엇보다도 편안하고 안락한 숙소 선택이다. 잘못된 숙소 선택은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없어 피로만 쌓이게 된다. 서귀포시 안덕면 창천리에 위치한 ‘풀향기휴양펜션’은 쾌적하고 프라이빗한 공간을 제공하며 이용객들의 편안한 휴식을 돕는 제주도 펜션으로 각광받고 있다.
제주도바닷가펜션 풀향기휴양펜션은 독채 복층구조의 목조펜션으로 20평과 24평으로 구성됐다. 자연친화적인 원목 삼나무로 지어져 몸에 좋은 피톤치드향이 가득해 이용객들에게 편안한 휴식공간이자 힐링공간을 선사한다. 바비큐시설은 개별적으로 마련돼 외부의 방해 없이 연인, 가족, 친구들과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바닷가와도 가까워 제주도의 푸른 바다 풍경을 만끽할 수 있다. 모든 객실은 넓은 통유리로 이루어져 있어 객실에서도 푸른 바다를 품은 제주도 정취를 감상하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제주도 바닷가 펜션으로도 추천받는다.
제주펜션 풀향기휴양펜션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제주여행을 계획하는 관광객들의 문의가 많다”며 “제주도에 오시는 모든 분들이 도심에서 지친 심신을 힐링하고 돌아가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독립적이고 편안한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합리적인 가격 아래 쾌적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는 풀향기휴양펜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예약 문의는 홈페이지(www.grassflavor.com) 또는 전화(064-738-3368)로 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