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니 관리 비법 …​ 엉덩이만 따뜻하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02 08: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유대길 기자 dbeorlf123@]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EXID 하니의 몸매 비법이 공개된다.

오는 5일 방송되는 KBS 2TV ‘어 스타일 포 유(A Style For You)’에서 MC로 발탁된 걸그룹 EXID 하니의 완벽한 볼륨과 8등신 육감 몸매 비결이 공개된다.

중학교 시절 철인 3종 경기 선수였다는 사실을 밝힌 하니는 "탄력 있는 몸매가 타고난 것이 아니라 후천적인 운동으로 만들어진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근육이 잘 생기는 것이 콤플렉스다"라며 근육 없이 예쁜 라인을 만드는 자신만의 몸매 관리 노하우를 공개했다.

특히 하니는 "매일 '셀프 마사지'를 통해 근육을 이완 시켜주고, 많이 걷고 난 후에는 반드시 팔과 다리를 마사지를 한다"고 자신만의 몸매 관리 비결을 털어놓았다. 하니는 "운동을 하거나 많이 걷고 난 후에는 꼭 팔, 다리를 마사지 해 근육을 풀어줘 울퉁불퉁한 근육 대신 미끈한 라인을 유지한다"며 자신만의 몸매 관리 비결을 살짝 공개하기도 했다.

또 하니가 몸매 관리 언급한 지난 방송도 화제다. 하니는 지난 2월 2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비타민'은 '겨울이 위기다! 주름을 잡아라'에서 피부 관리를 위해 전기장판을 틀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날 하니는 "너무 건조해서 차에서도 히터를 안 튼다. 엉따를 주로 이용한다. 열선을 이용해서 하는 것"이라며 "그걸로 관리를 하고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런 말을 듣고 있던 은지원은 "엉덩이만 건조해지는 거 아니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EXID 하니 관리 비법을 접한 네티즌들은 "EXID 하니 관리 비법, 나랑 똑같네?" "EXID 하니 관리 비법, 한 겨울엔 어떡해" "EXID 하니 관리 비법,역시 남다르군" "EXID 하니 관리 비법, 이거 말고도 있을텐데~" "하니 관리 비법, 이제 마사지해야지" "하니 관리 비법, 안 예쁜 곳이 없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