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노경조 기자 = 한국철도공사(코레일)는 철도여행전문잡지 'KTX 매거진' 창간 11주년(통권 133호)을 기념해 독자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KTX 매거진'은 2004년 KTX 개통과 함께 고객서비스를 담당하는 차내 잡지로 창간됐다. 여행, 문화 등 흥미로운 볼거리를 제시하며 창간 11년 만에 하루 평균 13만명이 애독하는 철도여행전문잡지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이벤트는 총 825명에게 혜택이 돌아간다. 응모하고 싶은 제품의 QR코드를 스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지인에게 공유하는 것만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 즉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사은품으로는 300만원 상당의 어린이 가구를 비롯해 고급 시계, 특급호텔 숙박권, 관광열차 시승카드 등 총 32개 상품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상품이 모두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KTX매거진 홈페이지(www.ktxmagazine.co.kr)와 KTX 매거진 앱을 통해서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KTX매거진 앱은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 모두 무료로 다운로드 후 사용할 수 있다.
장진복 코레일 홍보문화실장은 "지난 11년간 KTX매거진에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독자여러분께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생생한 기차여행 정보와 다양한 문화 콘텐츠, 알찬 생활정보를 담아 국민의 행복한 여가생활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