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제인 최여진 유승옥]유승옥“허벅지콤플렉스로 지방흡입,수술하다 죽을 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03 18: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3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 사옥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더바디쇼’ 제작발표회에서 모델 유승옥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남궁진웅 기자]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3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 센터 탤런트 스튜디오에서 온스타일 '더 바디쇼'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더 바디쇼’ 서브 MC로 나선 모델 유승옥이 허벅지 콤플렉스가 있고 수술하다 죽을뻔 했다고 말한 것이 화제다.

유승옥은 지난 2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시즌3’(이하 ‘해피투게더’) MC 추천 특집편에서 “허벅지 콤플렉스가 있었다”며 “모든 시술을 다 동원했는데, 해결이 안 됐다. 지방 흡입까지 했는데 수술하다 죽을 뻔 했다”고 말했다.

이어 “마취 깨는 것도 힘들고 셀룰라이트도 뭉치고 근육도 뒤틀렸다”며 “운동으로 치료했다”고 덧붙였다.

또한 유승옥은 성형 수술에 대해 “눈을 했다. 보시면 지금 짝짝이다. 이제는 진짜 수술 안 하고 싶다”며 “대학교 1학년 때 장학금 받아서 수술을 했다”고 말했다.

'더 바디쇼'는 국내 최초 스타일리시 보디 프로그램이다. 여자들의 신체에 대한 고민을 솔직 발칙하게 논하고 부위별로 최고 보디 케어 아이템과 운동법 등 활용도 200% 솔루션을 제공한다.

모델 출신 배우 최여진이 메인 MC를, '몸매 종결자' 유승옥과 통통 튀는 매력의 가수 레이디제인이 서브 MC를 맡았다. 오는 6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레이디제인 최여진 유승옥 레이디제인 최여진 유승옥 레이디제인 최여진 유승옥 레이디제인 최여진 유승옥 레이디제인 최여진 유승옥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