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국제 꽃 페스티벌 나도야 간다 - 단체관람 신청 폭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06 10: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고양시제공]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 경기고양시는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일산 호수공원에서 개최되는 고양국제꽃박람회를 단체로 관람하기 위해 신청하는 어린이집 ․ 유치원 ․ 학교 ․ 여행사들이 줄을 잇고 있다.

25년의 역사와 9회째를 맞이한 고양 국제 꽃 박람회는 올헤 실내 전시 디스플레이, 야외조경, 공연이벤트, 참여 프로그램, 친절한 안내, 교통 및 주차 등 모든 내용이 확 바뀐다.

매년 하는 식상한 꽃 축제가 아닌, 그동안 행사를 개최하면서 관람객들이 희망했던 콘텐츠를 창의적으로 변모시킨 모습을 중점적으로 홍보하면서 예매권이 기대보다 높게 판매되고, 특히 올해는 단체관람 신청과 문의가 폭주하면서 꽃박람회 재단의 희색이 만연하다.

뿐만 아니라, 코레일의 꽃박람회 관광열차를 통해 고양시에 올 관광객도 3천명 이상이며, 국내 인바운드 여행사 등을 통한 꽃박람회 해외관광객도 많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최성 꽃박람회 이사장은 “국제적인 꽃 문화 예술 도시로 발돋움하고 있는 고양시는 고양 국제 꽃 페스티벌을 계기로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원마운트, 웨스턴돔 그리고 라페스타 등 지역 내 관광 인프라를 적극 홍보하여 지역경제활성화, 일자리창출에 기여하는 고양 시티 마케팅에 모든 정성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고양국제꽃박람회 단체관람 문의는 031-908-7750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