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박재홍 기자 =삼성전자는 삼성 스마트카메라 NX500의 출시를 기념해 고성능 미러리스 카메라의 기술력을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체험 종료 후 체험단 전원에게 NX500를 무상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NX500 체험단 모집은 카메라 등 IT기기 신제품 정보를 발 빠르게 접하는 온라인 커뮤니티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두 차례에 거쳐 순차적으로 체험단 모집을 실시하며, 총 20명이 선발된다.
1차 체험단 모집은 오는 4월 12일까지 커뮤니티 SLR 클럽 및 DOF카페 회원을 대상으로 시행된다. 더불어 2차 체험단 모집은 4월 15일부터 26일까지 선사모 카페 회원을 대상으로 실시 될 예정이다.
체험단은 신청 각오와 더불어 NX500으로 담고 싶은 촬영 계획을 각 커뮤니티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15일 각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공개한다.
선발된 이들은 약 한 달 동안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NX500 체험단으로 활동 할 수 있다. 더불어 NX500를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 할 수 있도록 체험단을 대상으로 4K 영상 기능 활용 강좌를 실시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NX500은 초고속 AF로 움직이는 피사체를 더욱 정확히 포착할 뿐만 아니라 UHD타임랩스 등 다양한 영상 기능과 더불어 4K 영상 촬영까지 가능해 동급 최상의 성능을 자랑한다"며 "이번 체험단을 통해 사진을 넘어 영상까지 미러리스의 가능성을 넓히는 NX500의 진화된 이미지를 직접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이밖에도 오는 4월 30일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를 통해 NX500에 대한 퀴즈를 맞추고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NX500 OX 퀴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들에게 삼성 블루투스 스피커 '레벨 박스 미니'(10명)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50명)을 선물로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