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KB국민카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캠핑을 하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는 2015 엔돌핑 ‘우리가 만드는 캠핑’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5월 9일부터 10일까지 양 일간 경기도 안산 소재 ‘대부도 365 캠핑시티’에서 진행된다. 캠핑 장비는 물론 각종 식재료 등이 무료로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캠핑 프로그램도 △가족 텐트 꾸미기 △생태 체험형 식재료 구하기(유기농 채소 수확, 맨손 송어잡기 등) △전문 쉐프와 함께하는 캠핑 요리 교실 △가족 영상 메시지 전달 및 소망 풍선 날리기 △가족 단위 레크리에이션(초대형 젠가 게임, 패밀리 전기 자전거 등) 등 다양하게 구성해 참가 가족들이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행사 참가 가족 전원에게는 전문 작가가 만든 가족 캐리커쳐를 액자에 담아 기념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15일까지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가족을 초청한다. 캠핑은 가족당 최대 4명까지 참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1588-1688)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