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 포털 사이트 ‘푸푸게임(PUPUGAME)'의 2015년 전속모델의 첫 주인공으로 인기 레이싱모델 ‘최슬기’를 선정했다고 6일 밝혔다.
‘푸푸게임’은 지난 3월 30일(월) 레이싱모델 한가은의 뒤를 이을 제2의 전속모델을 예고하며 실루엣 이미지를 한 차례 공개한 바 있다.
유저들의 높은 기대감과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던 ‘푸푸게임’의 2015년 전속모델은 한 명이 아닌 두 명으로, 첫 번째 주인공은 핫 한 레이싱모델 최슬기이다.
그녀는 완벽한 몸매와 장나라, 구혜선을 닮은 베이비 페이스로 남성 팬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로, 두 가지 상반되는 매력을 통해 ‘푸푸게임’의 무한하고 다채로운 재미를 알릴 계획이다.
특히, ‘푸푸게임’은 이번 주 중으로 또 한 명의 전속모델을 공개할 계획으로, 레이싱모델 최슬기와는 정 반대되는 매력을 가진 떠오르는 신예스타임을 예고하고 있어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무한한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오픈된 게임포털 서비스 플랫폼 ‘푸푸게임’은 국내에서 볼 수 없었던 화려한 그래픽의 웹 게임뿐만 아니라 각종 게임 채널링 서비스, 모바일 게임 등을 통해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인기 게임 포털로써 자리매김했다.
이엔피게임즈 이승재 대표는 "섹시하고 귀여운 매력을 동시에 겸비한 최슬기의 이미지가 푸푸게임 콘셉트와 잘 어울려 전속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라며, “아직 공개되지 않은 떠오르는 샛별과 최슬기, 두 명의 모델과 함께 펼쳐나갈 푸푸게임의 무한한 재미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푸푸게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