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신혼여행은 취업준비로 정신 없이 보낸 대학시절과 바쁜 직장생활 덕분에 여름휴가 조차 제대로 즐기지 못한 요즘 신랑신부에게는 결혼식보다 더 반가운 것일 수도 있다. 오롯이 둘만의 위한 최초의 여행이자, 당당하게 여유롭게 해외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몇 없는 기회가 바로 신혼여행이기 때문이다.
소중한 신혼여행을 각자의 로망이 실현되는 아름다운 추억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제대로 된 허니문 여행사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영세한 여행사가 난립하는 우리나라의 현실을 고려해 해당 여행사가 믿을 수 있는 여행사인지, 계약서 상에 추가 비용이나 일정 변경 등에 대한 예외사항을 없는지 등을 사전에 꼼꼼하게 살펴볼 필요가 있다.
이런 가운데 국내 1위 웨딩컨설팅 기업 웨딩앤이 오픈한 허니문 전문 여행사 여행앤라이프(www.tournlife.co.kr)는 신혼여행 전문 컨설턴트를 통한 믿을 수 있는 허니문 맞춤 플랜을 제공해 예비 신혼부부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 곳에서는 웨딩플래너가 맞춤 결혼 준비를 도와주듯 신혼여행에도 맞춤 컨설팅을 도입했다. 여행앤라이프의 여행 상품을 직접 경험해 본 각 신혼여행 지역 담당 전문가들이 고객의 취향에 맞는 맞춤 플랜과 세부 실행 계획을 제시하고 있는 것.
여행앤라이프 관계자는 “내 여행을 준비하듯 행복한 신혼여행을 선사하는 것이 여행앤라이프의 모토이다. 일반 여행과는 차별화된 허니문 고객에게 맞춤 허니문만을 위한 일정, 안락한 리조트, 전문 메뉴구성, 프로그램 등 당신만의 특별한 허니문을 위한 다양한 플랜을 만나볼 수 있다. 세계 리조트 최신 트렌드 파악은 물론 지속적인 여행 상품 개발을 통해 국내 최고의 허니문 전문 여행사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여행앤라이프는 허니문 상품 계약 시 롯데면세점 5만원권 선불카드 및 필립스 스트레이트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웨딩상품까지 함께 계약할 경우, 독일 GIFEL 씨즐 프리미엄 열센서 와이드 그릴을 추가로 제공한다.
![](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5/04/06/20150406162426543735.jpg)
[여행앤라이프]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