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사, 자연으로 고객 초청 이벤트 풍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07 14: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KB국민카드]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카드사들이 본격적인 나들이철을 맞아 자연 속 고객 초청 이벤트를 풍성하게 선보이고 있다.

7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KB국민카드 등이 캠핑, 명상 등 자연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내놓고 고객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삼성카드는 5월 30일 하루 일정으로 충북 충주시에 위치한 명상치유센터 ‘깊은산속 옹달샘’에서 힐링데이를 연다. 힐링데이 프로그램은 걷기명상, 통나무명상, 발반사마사지 등 총 3가지 코스로 구성됐으며 삼성카드는 고객 30명(동반 1인 포함 60명)을 초청할 예정이다. 신청은 삼성카드 홈페이지(www.samsungcard.com) 이벤트 메뉴에서 할 수 있으며, 지난 1일부터 30일까지 일시불 및 할부 결제금액이 50만원 이상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KB국민카드는 다음달 ‘2015 엔돌핑 우리가 만드는 캠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돌핑은 엔도르핀과 캠핑을 결합해 만든 신조어로 KB국민카드의 대표적인 체험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2년 시작해 10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5월 9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경기도 안산시 ‘대부도 365 캠핑시티’에서 펼쳐진다. 특히 KB국민카드는 고객들의 부담을 줄기기 위해 캠핑 장비 대여는 물론 각종 식재료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참가 신청은 오는 15일까지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에서 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100가족을 초청한다.

카드업계 관계자는 “야외 활동에 적합한 날씨가 많아지면서 카드사들의 이벤트 장소도 실내에서 야외로 이동하고 있다”며 “캠핑, 힐링 등 도시에서 느낄 수 없는 감성에 다가서는 이벤트가 많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