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오션파크는 세계적인 해양테마공원으로, 2006년 포브스지에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7대 놀이공원으로 선정됐다.
다양한 놀이기구와 거대 해양 수족관과 다양한 해양생물이 서식하는 아쿠아리움과 아시아 동물원에서는 판다, 남극북극 어드벤처에서는 북극여우와 남극 펭귄 등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아이와 같이 방문하는 여행객이라면 동물친구 만나기를 통해 동물들과 직접 교감을 할 수 있다.
홀리데이투어 담당자는 “홍콩 오션파크는 아시아 최대의 테마파크로써 홍콩을 방문하는 많은 자유여행객들이 찾는 관광명소다”, “최근 호주 어드벤처를 개장해 더욱 볼거리가 많아진 홍콩 오션파크를 홍콩을 찾는 자유여행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체험과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입장권도 특가 판매한다”고 전했다.
상품으로는 홍콩 오션파크 자유이용권 2장 3명, 홍콩 오션파크 자유이용권 1장 4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4명을 랜덤 추첨하며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홍콩 오션파크 입장권을 6월 30일까지 사용하는 조건으로 상품가격은 성인 4만2900원·소아 1만9900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아이와 함께 홍콩 오션파크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동물친구 만나기 프로그램 사전예약서비스 또한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 및 상품문의는 홀리데이투어 홈페이지(www.holidaytour.co.kr)에서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