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새로운 세상으로의 탐험과 모험을 즐기는 젊은 층의 여행 문화를 서포트 하기 위해 'Discovery New world'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디스커버리가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는 'I am a discoverer' 캠페인의 일환이다. 새로운 세상에 대한 호기심과 일상을 뒤로하고 훌쩍 떠날 수 있는 의지, 발견의 즐거움을 공유하려는 열정을 가진 디스커버러들의 탐험과 발견의 즐거움 및 도전정신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디스커버리 홈페이지 및 모바일을 통해 동시에 진행되고 있는 프로모션은 새로운 여행지에서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비롯해 소설 속 명소, 유명 아티스트의 자취를 찾는 콘셉트 여행,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추억여행 및 자아 발견 여행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발견이 있는 모든 여행계획의 응모를 받는다.
답답한 일상을 탈출하고 새로운 자아를 발견하고 싶은 싱글 혹은 함께 여행가고 싶은 인원끼리 팀을 이루어 '여행을 통해 새롭게 발견하고 싶은 것'을 주제로 자유롭게 여행 지원서를 제출하면 응모가 이뤄진다.
디스커버리 마케팅 담당자는 "새로운 탐험과 발견의 즐거움을 응원하는 디스커버리의 브랜드 문화를 알리기 위해 기존 아웃도어 브랜드가 진행했던 아웃도어 액티비티에 초점을 맞춘 원정 이벤트의 틀을 벗어나 다양한 발견을 위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일상의 다양한 발견을 서포트 하는 디스커버리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메시지 전파에 주력하는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