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Catch Me If You Can]해변에서 바캉스룩 입고 파격노출!,남심 초토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10 21: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 베이비지 ]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소녀시대의 신곡 ‘Catch Me If You Can’(캐치미이프유캔)의 한국어 버전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10일 동시에 공개된 가운데 소녀시대가 해변에서 바캉스룩을 입고 파격노출을 감행했다.

카시오의 여성 캐주얼 시계 브랜드 베이비 지(BABY- G) 가 소녀시대 멤버들과 촬영한 S/S 광고컷을 공개했다.

태양이 쏟아지는 눈부신 비치를 콘셉트로 한 이번 광고 촬영에서 소녀시대는 볼륨있는 헤어스타일과 글로시한 메이크업에 90년대 복고풍 바캉스 룩을 완벽히 소화하며 남심을 녹이는 매혹적인 눈빛 연기를 보여주었다.

8명의 멤버가 각기 다른 컬러를 테마로 의상과 시계를 매치하여 소녀시대 특유의 상큼 발랄한 매력을 발산함은 물론 타이트하게 허리를 감싸는 하이웨스트 숏츠와 웨지힐 샌들을 매치해 아찔한 각선미를 뽐내는 등 기존에 소녀시대에게 볼 수 없었던 과감한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소녀시대 Catch Me If You Can 소녀시대 Catch Me If You Can 소녀시대 Catch Me If You Can 소녀시대 Catch Me If You Can 소녀시대 Catch Me If You Can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