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대세 걸그룹 에이핑크가 데뷔 4주년을 맞이하며 다시 한번 팬송을 공개한다.
에이핑크의 공식 페이스북에 공개된 글에는 6명의 멤버들 모습과 함께 ‘2015년 4월 19일. 우리의 약속이 이루어지는 시간.’ 이라고 공개 되었으며, 이 글 공개 전까지 많은 궁금증을 자아내던 멤버들이 약속하는 포즈와 “여러분! 약속해요! 저랑 어떤 약속하고 싶으세요?” 라는 글은 팬들에게 선물 하기 위한 팬송으로 밝혀졌다.
에이핑크의 팬송은 데뷔 4주년을 맞이하는 19일 일요일 자정에 공개되며, 에이핑크 멤버들이 팬들에게 노래로 4주년 선물을 할 예정이다. 이번 팬송은 에이핑크 리더 초롱이 작사한 ‘4월 19일’ 이후 두 번째 팬송이며, 이번에는 에이핑크 은지가 직접 만든 자작곡이라 많은 팬들로 하여금 많은 기대를 하게 만들고 있다.
에이핑크 소속사 에이큐브 관계자는 “4월 19일이 에이핑크의 생일인 만큼 팬들과 함께하고 싶어하는 멤버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정은지양의 자작곡으로 팬 분들에게 선물을 하기로 했다”라며 팬송을 공개한 이유를 밝혔다. “에이핑크에게 특별한 날인 만큼 많은 것을 준비 하고 있으니 많이 기대해 달라”라며 많은 관심을 모으게 하고 있다.
한편, 에이핑크는 현재 일본 활동을 위해 준비중이며, 29일에 있을 일본 ‘걸즈어워드’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