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소현 기자 = 르노삼성자동차는 본격적인 봄 나들이 시즌을 맞아 고객들의 쾌적하고 안전한 운행을 위해 에어컨 필터 등을 교환하면 할인해주는 서비스를 실시한다.
르노삼성은 14일 자사의 서비스 브랜드 ‘오토솔루션’이 오는 5월 16일까지 전국 470여개 직영 및 협력 서비스 점에서 ‘2015 봄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르노삼성자동차는 ‘2015 봄봄 이벤트’를 통해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직영 및 협력 서비스 점에서 에어컨 필터와 와이퍼 블레이드 교환 시 각 항목별 20%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타이어를 교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타이어 2~3개 교환 시 코베아 2웨이 캠핑 의자 1개를, 4개 이상 교환 시 동일 캠핑 의자 2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아울러 2009년 12월 31일 이전 출고 차량 중 10만원 이상 정비를 받은 고객에게 르노삼성자동차 전국 직영 및 협력 서비스 점에서 사용 가능한 2만원 상당의 정비상품권을 주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르노삼성은 이번 행사를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고객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하게 운행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나들이 전 간단한 정비를 원하는 고객은 소모품을 별도의 예약 없이 즉시 교환 받을 수 있는 ‘르노삼성 바로케어 서비스’를 통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안경욱 르노삼성 애프터세일즈 상무는 “봄철 드라이브를 앞둔 고객을 위해 교체가 잦은 소모품들에 대해 특별 할인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