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업체 현장방문교육은 신규로 개설한 전액 무료 회원서비스로 최근 증가하는 기업체의 교육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기획되었다.
교육 프로그램은 업체 임직원이 실질적으로 공감하여 주도적인 자기계발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품질 및 생산성, 조직 활성화, 법정 의무교육, 비즈니스 매너, 동기 부여 등의 다양한 분야로 짜여 있다.
본 교육 지원 사업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 받는 기업은 시간 절약과 임직원 직무능력 향상 및 기업경쟁력 강화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된다.
지난 13일 오후에는 김광 이레커뮤니케이션 대표의 "재미있는 일터 만들기“ 강좌가 처음 시행되어 (주)한세엔지니어링 임직원 60여명이 교육에 참가하여 뜨거운 호응 속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교육 참여 업체의 한 담당자는 "교육을 통해 교류가 잦지 않은 타 부서 직원들끼리도 가까워져 앞으로 서로 협력하는 업무의 진행이 더욱 원활해질 것 같다"며 “앞으로 이와 같은 교육 지원 서비스가 더욱 많아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교육 신청 방법은 회원업체가 원하는 일시와 장소, 주제를 정해 신청하면 각 분야의 전문 강사가 파견되며 비용은 전액 무료이다. 교육을 원하는 업체는 아래 문의처로 문의하면 된다.
□ 문의처 : 인천상공회의소 교육진흥부 최보미 사원 (Tel : 810-2855, Fax : 810-2858)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