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가수 임세준이 신곡 ‘거짓말’의 재킷 사진과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4일 정오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16일 공개를 앞둔 디지털 싱글 ‘거짓말’의 앨범 재킷 사진과 함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세준은 의자에 덩그러니 앉아 모든 걸 체념한 체 고개를 떨구고 있는 모습을 흑백으로 연출해 고독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동시에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임세준은 멀어져 가는 여자 주인공을 바라보며 애잔한 표정을 짓고 있어 본편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임세준은 얼굴 없이 음원만 공개하며 활동을 이어온 터라 이번 티저 영상에서의 모습이 더욱 눈길을 끈다.
이어 소속사 관계자 측은 “그동안 공연을 통해서만 얼굴을 공개했던 임세준이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처음으로 얼굴을 공개, 뮤비에 직접 출연하게 됐다”며 “이번 신곡 ‘거짓말’을 통해 대중적이면서도 누구나 한번쯤 겪어 보았을 감정을 임세준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표현, 녹음부터 완성 단계까지 임세준이 직접 디렉에 참여하며 열정을 보인 곡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임세준은 1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거짓말’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