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DFD 패션그룹이 'DFD 스타일러' 1기를 모집한다.
'DFD 스타일러'는 DFD 패션그룹에서 올해 첫 시행하는 서포터즈 프로그램이다. 선정된 이들은 DFD 패션그룹 관련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을 비롯해 슈스파 브랜드 모니터, 제품 홍보 및 이벤트 관련 아이디어 회의 참석 등의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평소 신발에 관심이 많고 스타일 감각을 지닌 20~30대 남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특히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활동을 활발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 소다와 슈스파 페이스북 친구를 맺은 후 지원 내용 및 포부를 남기면 선정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최종 선발된 10명은 5월부터 8개월 동안 'DFD 스타일러'로 활동하게 된다.
DFD 패션그룹은 DFD 스타일러에게 매달 소정의 활동비와 슈스파 신상품을 지급하는 것은 물론 활동 기간 내 소다몰 상품 할인혜택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평가를 통해 활동 우수자에게는 슈스파 제품 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특히 활동 우수자는 DFD 패션그룹에서 인턴쉽 기회와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한다.
참여를 원하는 자는 소다몰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원서 파일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24일까지 이메일(sodapr@soda.co.kr)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 결과는 서류 심사와 사전 인터뷰 진행 후 4월 30일 발표된다.
DFD 패션그룹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고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DFD 스타일러'를 진행하게 됐다"며 "DFD 패션그룹의 창의적이고 신선한 아이디어가 브랜드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