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슈퍼스타K6' 출신 가수 김필이 싱글 앨범 'Marry Me' 발매를 기념하며 특별한 축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필은 21일 정오, 싱글앨범 'Marry Me' 발매를 하루 앞두고, 네이버뮤직(http://music.naver.com/promotion/specialContent.nhn?articleId=5735)을 통해 '축가 프로젝트, Marry Me'를 갖고 로맨틱한 큐피트로 나선다.
'축가 프로젝트, Marry Me'는 프로포즈, 결혼식을 앞둔 커플, 부모님의 리마인드웨딩 등 다양한 사연을 받아 팬들의 가장 행복한 날에 김필이 직접 찾아가 신곡 'Marry Me'를 불러주는 이벤트다.
김필의 축가 이벤트는 4월 20일부터 24일 정오까지 신청 가능하다.
'Marry Me'는 봄의 감성에 맞는 경쾌하고 포근한 멜로디의 프로포즈송으로, 김필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팬들을 생각하며 즐겁게 작업한 곡으로 따뜻한 봄날,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마음을 듬뿍 담은 곡이다. 김필의 디지털싱글 'Marry Me'는 21일 정오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한편, 김필은 ‘슈퍼스타K6'에서 ‘얼음요새’, ‘당신만이’, ‘걱정 말아요 그대’로 레전드 무대를 보여주며 청중의 마음을 찌르듯 파고드는 감성으로 당시 심사위원인 이승철에게 ‘고드름 보컬’이라는 극찬을 받으며 마성의 보이스로 주목 받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