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SD건담 슈터’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출시됐다고 23일 밝혔다.
‘SD건담 슈터’는 3대의 기체로 소대를 편성해 오펜스, 디펜스, 팔로잉 모드를 선택해 즐길 수 있으며, 각 기체의 고유한 액션스킬을 최대한 살려 전략적인 플레이와 통쾌한 파괴액션을 맛볼 수 있다.
특히 건담 모바일 게임 최초로 ‘건담 G의 레콘기스타’ 유닛의 등장은 물론 100여종의 기체가 준비되어 있어 건담 마니아들의 수집 욕구를 채워줄 것으로 예상된다.
반다이남코코리아는 ‘SD건담 슈터’ 구글 플레이 런칭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게임을 실행하는 모든 유저에게 2만 코인을 100% 지급하며, 매일 접속해 출석 체크 하면 4성 이상의 기체인 ‘G-셀프’, ‘더블오 건담’, ‘프리덤 건담’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보급상자를 전원 지급한다.
또한 레벨 5를 달성하면 1만 코인을 추가로 제공하고, 별도로 300명을 추첨해 5000원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페이스북 친구 초대하기와 네이버 공식 카페 가입하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반다이남코코리아 임재청 차장은 “SD건담 슈터를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시원한 타격감이 있고 간단하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SD건담 슈터를 꼭 한번씩 즐겨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SD건담 슈터’ 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sdgundamshooter)와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sdgn.shoote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