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감만족! '오라빙수'(Ora Bing-Soo)와 봄철 건강을 부르는 특별한 런치박스 ‘오라런치박스’(Ora Lunch Box)를 5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오라빙수’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담백한 오리지널 팥빙수와 함께 취향에 따라 골라 즐길 수 있는 5가지 빙수로 구성된다.
봄을 닮은 상큼한 ‘베리빙수’와 깊고 진한 향이 일품인 ‘얼그레이빙수’는 젊은 여성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수정과 홍시빙수’는 달달하고 소화까지 잘되는 홍시가 가미되어 어린이는 물론 어르신들까지 즐길 수 있다.
그 밖에도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두유 견과류빙수’, ‘블루베리 요거트빙수’를 행사기간 동안 만날 수 있다. 가격은 오리지널 빙수는 1만 5천원, 5가지 오라빙수는 각각 1만 9천원(세금 포함)이다.
황사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봄철, 면연력 강화와 스테미너 증진을 위해 특별한 런치 메뉴 ‘오라박스’를 준비했다.
연어, 장어 등 대표적인 보양음식을 메인으로 구성된 건강식 벤또 스타일로 5월의 싱그러운 봄 기운을 도시락 하나에 담아냈다.
어린이들을 위한 주니어 런치박스도 준비되어 있어 온 가족 가볍게 식도락 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오라박스는 메인메뉴에 따라 2만 9천원, 3만 5천원(세금 포함)이며, 주니어 오라박스는 1만원(세금포함)이다.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에서는 가족의 달 5월 맞이해 다양한 패키지와 이벤트를 준비했다.
편안한 휴식과 함께 즐거운 봄 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패밀리 패키지’를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디럭스 룸 1박과 ATTIE의 5월 특별메뉴 ‘오라런치박스’, 여기에 한국민속촌 자유이용권(성인) 2매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피크닉 패키지로 구성된다.
또한 사전 요청 시 가족들이 선호하는 온돌 룸으로 변경해주며, 엑스트라 베드를 무료로 추가해준다.
행복한 5월을 만들기 위한 ‘Happy May 패키지’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달콤한 ‘오라빙수’와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생과일 주스를 황금연휴 기간 동안 (5월 1일~5일, 5월 23일~25일) 디럭스 룸 숙박 고객에게 드린다.
그 밖에도 센트럴 파크 전경이 한눈에 보이는 레벨 19 뷔페에서는 5월 5일 한시적으로 아이들을 위한 특별메뉴를 구성, 어린이들에게 행복한 하루를 선사할 예정이다.
행사와 관련된 내용은 오라카이 송도파크호텔 홈페이지(www.orakaihotels.com)이나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문의 032-210-7000)로 문의하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