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창의사고력 수학 교육 전문 아이리더스쿨이 제16회 대구 베이비&키즈페어에 참가해 직접 수학원리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4월 30일부터 5월 3일까지 4일간 대구 EXCO에서 개최되는 제16회 대구 베이비&키즈 페어에서 아이리더스쿨(3홀 K225)은 ‘즐기는 수학, 재미있는 수학’이라는 모토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어 아이리더스쿨은 이번 베이비&키즈페어를 통해 유·아동들이 직접 만들어보면서 수학 원리를 배울 수 있는 체험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며, 즐겁게 수학 원리를 이해할 수 있는 교구 100여 종과 아이리더스쿨의 교육 컨텐츠들을 경험해볼 수 있다.
특히 ‘아이큐퍼즐을 이용한 공만들기 체험’은 전개도를 보고 직접 공을 만들어 봄으로써 평면과 공간에 대한 감각을 익혀볼 수 있을 것이다. 또 만든 공은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어서 아이들과 함께하기에도 좋다.
아이리더스쿨의 박진규 대표이사는 “아이리더스쿨의 교육 컨텐츠는 수학을 재미있는 과목으로 만들어 준다”며 “이번 행사도 대전과 같이 우리 아이들이 수학을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는 자리로 만들었다. 아이리더스쿨을 통해 대구·경북 지역이 수학영재를 많이 배출해내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리더스쿨의 대구 베이비&키즈페어 행사진행에 대한 문의는 전화(1588-3256)로 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