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유 학교 2015 인물관계도,"김소현, 강남 퀸카-시골 왕따 1인 2역 연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29 00: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후아유 학교 2015 인물관계도,"김소현, 강남 퀸카-시골 왕따 1인 2역 연기" [사진=후아유 학교 2015 인물관계도,"김소현, 강남 퀸카-시골 왕따 1인 2역 연기" ]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이하 '후아유')의 인물관계도가 등장해 화제다.

28일 드라마 전문 채널 드라마큐브는 '후아유' 속 복잡한 인물 관계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인물관계도를 공개했다.

드라마큐브에 따르면 잇걸 3인방인 김소현(이은비, 고은별 역), 김희정(차송주 역), 이초희(이시진)를 중심으로 일진 박두식(권기태 역)과 유영(조혜나 역), 그리고 김소현의 상대역 남주혁 (한이한 역)이 있다.

이 밖에 담임 이필모(김준식 역), 문제아 육성재(공태광 역) 등이 보기 쉽게 정리돼 있다.

드라마큐브는 "김소현이 맡은 역할인 이은비와 고은별은 쌍둥이로 어린 시절에 서로 떨어져 자라게 된다" 며 "서로를 모른 채로 한 명은 강남 퀸카 고은별로 한 명은 통영 왕따 이은비로 성장한다"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후아유는 KBS 대표 브랜드 '학교' 시리즈의 2015년 버전으로 하루아침에 인생이 바뀐 열여덟 살 여고생을 주인공으로 학생들이 겪는 솔직하고 다양한 감성을 담아낼 청춘 학원물이다.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후아유 학교 2015 인물관계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후아유 학교 2015 인물관계도,김소현의 1인 2역 연기 기대되네요","후아유 학교 2015 인물관계도,김소현 예쁘게 나오네요","후아유 학교 2015 인물관계도,막장이 아니길 바라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