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 이하 4:33)은 29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액션스퀘어(대표 김재영)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for Kakao’에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1주년 기념 업데이트의 핵심 신규 서버 사르곤은 캐릭터의 빠른 성장에 초점이 맞춰졌다. 사르곤 서버는 경험치와 강화 효율이 대폭 상승 적용됐을 뿐만 아니라, 매 지역을 최초 클리어할 때마다 이용자에게 다음 지역 장비와 아이템 선물을 제공한다.
여기에 사르곤 서버에서 캐릭터를 생성하기만 해도 보석 1000개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블레이드 for Kakao’를 처음 즐기는 이용자는 물론, 복귀 유저까지도 부담 없이 게임에 적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 리몬은 기존 ‘나래’나 ‘레오’와는 다른 귀여운 느낌의 초근접 클래스로 원거리 연타형 스킬 ‘잡동사니 벌컨포’를 사용할 수 있으며, 곰 ‘쿠몬’을 소환하고, ‘분신술’로 무적 상태를 발동시킬 수 있는 반전 매력을 지녔다.
또한, 4:33은 신 서버 사르곤과 신규 캐릭터 리몬 추가와 함께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5월 12일까지 새롭게 생성한 캐릭터 레벨 70을 달성한 이용자 전원에게 ‘S급 방어구 뽑기권’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최대 보석 1,000개를 선물한다.
또 4월 29일부터 5월 4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S급 무기 뽑기권’, ‘프리미엄 품질 변경권’ 등을 증정한다. 여기에 반격 성공 횟수에 따라 최대 보석 100개를 지급하는 ‘반격의 신’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blade433)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