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이 연일 흥행기록을 써내려가며 관련 제품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휠라 키즈는 '어벤져스2'의 주인공인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 캐릭터를 디자인에 적용한 '어벤져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마블코믹스와 협업해 특별 제작된 이번 컬렉션은 각 영웅들의 캐릭터와 상징적인 컬러를 디자인 모티브로 활용, 귀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살려 디자인했다. 활동성이 많은 시기임을 고려해 기능성도 더했다.
반소매 티셔츠는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 캐릭터를 은은하게 프린트하고 빠르게 땀을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더운 날씨에도 가볍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포츠 샌들 역시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 캐릭터를 대표하는 문양으로 포인트를 줘 심플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을 살렸다. 바닥 부분에 이중 경도 중창을 사용해 쿠셔닝을 극대화 했으며, 밸크로(찍찍이)를 부착해 신발을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안전성까지 고려했다.
이 이외에도 휠라 키즈는 트레이닝복 세트를 비롯해 운동화, 백팩, 모자까지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휠라 키즈 관계자는 "어벤져스 영화 속 주인공들이 아이들에게 인기를 모으며, 어린이 날을 앞두고 관련 제품의 출시가 잇따르고 있다"며 "캐릭터를 활용한 디자인에 기능성이나 실용성까지 갖춘 제품이 어린이뿐 아니라 부모님의 마음까지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