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클로저스’, 신규 지역 ‘플레인 게이트’ 공개 및 가정의 달 이벤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30 18: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넥슨]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30일, 나딕게임즈(대표 이선주)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CLOSERS)’의 신규 지역 ‘플레인 게이트’ 를 공개하고 가정의 달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섯 번째 지역인 ‘플레인 게이트’는 50레벨부터 입장 가능한 지역으로, ‘푸른’, ‘붉은’ 두 가지 ‘차원이동석’을 이용해 각각 불과 하늘을 배경으로 한 던전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차원이동석 열쇠’를 통해 입장할 수 있는 특별 던전에는 신규 보스 몬스터 ‘알라우네(푸른)’와 ‘우상신 모락스(붉은)’가 등장한다.

이와 함께 PC방 유저를 위한 혜택을 강화한다. 넥슨 프리미엄 PC방에서 클로저스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추가 경험치, 크레딧 등 강화된 혜택(버프)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50레벨부터 특정 퀘스트를 완료 시 무기, 방어 아이템 외에 공격, 방어, 보조 세가지 중 선택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강화시킬 수 있는 ‘PNA’ 시스템을 추가했다.

넥슨은 가정의 달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5월 한달 간 휴일 및 주말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추가 경험치 혜택을 주는 ‘위상 적합률 안정제’를 선물하고, 5월 13일까지 특정 미션을 통해 받을 수 있는 도장을 모아 빙고를 완성하면 ‘코스튬 박스’, ‘신규 액세서리 박스’, ‘넥슨 캐시’ 등을 제공한다.

또한 5월 14일까지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말렉의 황금동상’, ‘고급강화기연료’, 등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 있는 ‘풀패키지’를 지급하고, 일일 퀘스트인 ‘유니온 워치’ 완료 시 획득 가능한 ‘동글동글 고탄성 스폰지’를 모아 특정 NPC(Non-Player Character)에게 주면 ‘나이트 고양이의 인형탈’를 받을 수 있다.

또한 5월 28일까지 게임 접속, 던전 플레이를 통해 획득 가능한 ‘풍선세트’ 재료를 모아 ‘제작기’를 통해 ‘뉴 웨이브’ 코스튬, ‘부활 캡슐’, ‘영롱한 주얼 이퀄라이저’, ‘유니온 기어 윤활제’가 들어 있는 ‘뉴웨이브 파츠 상자’를 만들 수 있다.

어린이날인 5일 하루 동안에는 ‘클로저 엘리트 육성 코스 15일’, ‘품질보증 씰 50개’, ‘유니온 네임텍’ 등의 유료 아이템을 대폭 할인하며, 아이템 강화 실패 시 오염 및 파괴되지 않는다.

클로저스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clos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