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횡스크롤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시티앤파이터 for Kakao(이하, 시티앤파이터, 중국게임명 천천현투(天天炫斗)’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30부터 출시 전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티앤파이터’는 고품질 2D 그래픽과 캐릭터별로 차별화된 스킬 콤보가 보여주는 극강의 타격감이 특징으로 쉽고 간편한 조작감 및 실시간 PvP(이용자간 대결), 다채로운 캐릭터, 장비, 스킬, 펫 등 풍부한 육성 콘텐츠가 돋보이는 게임이다.
특히, 중국 최대의 퍼블리셔 텐센트가 직접 개발한 이 게임은 지난해 4월 출시 후 한 달 동안 현지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를 기록한 게임으로 출시 1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매출 10위권에 머무는 등 게임성을 입증한 바 있다.
오는 5월 중 출시를 앞두고 게임 론칭일 전까지 진행되는 ‘시티앤파이터’의 사전 등록 이벤트는 사전 가입 페이지(http://mar.by/SvIG) 및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넷마블은 사전 예약을 마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시티앤파이터'를 미리 즐겨볼 수 있는 비공개 테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시티앤파이터'의 출시 후 예약자 전원에게 다이아(게임재화) 300개를 제공하고, 사전등록 기간 중 진행 예정인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다이아 300개를 추가 지급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풍부한 콘텐츠로 다양한 즐길거리를 보유한 ’시티앤파이터’는 오락실에서 느낄 수 있는 찰진 손 맛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론칭전까지 진행하는 사전등록 이벤트 참가로 더욱 즐겁고 풍성한 ‘시티앤파이터’를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시티앤파이터’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사전 가입 페이지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cityfight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