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의 답답함을 벗어나 자연과 함께 층간 소음 걱정 없이 삶의 여유로움과 지친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전원주택은 수도권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경우가 많아 출퇴근이 어렵고, 편의 시설이 부족하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었지만, 동천 이스트빌리지는 교육여건과 생활 편의를 잘 갖추고 있어 이러한 단점을 없앴다.
동천 이스트빌리지는 우선 교통의 불편함이 없다. 용인~서울 고속도로가 인접해 판교 IC, 서수지 IC, 분당 수서간 고속도로 IC까지 10분대로 이동이 가능하여 자가용을 통한 서울 및 수도권 진입이 편리하며 마을버스, 신분당선연장 (정자~광교) 등 대중교통을 통한 교통환경도 우수하다.
또한 용인시 수지구 인근에 사업지가 있기 때문에 인근 아파트 단지의 편의시설은 물론 죽전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CGV 등 생활인프라가 구성 되어 있어 기존 전원주택의 불편함을 없앴다.
이스트빌리지는 전세대 정 남향의 구조를 띄고 있어 채광과 조망에도 신경을 썼으며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불곡산으로 아름다운 풍경을 사계절 내내 집안에서 감상 할 수 있다. 단지 내 도로 및 전기지중화작업, 상하수도 작업이 완료될 예정이며, 각 분양필지당 차량 2대까지 주차가 가능한 주차박스 설치가 된다.
관계자는 “타운하우스나 전원주택을 선택 할 때는 입지가 매우 중요하기에 교통과 편의시설 등을 꼼꼼하게 확인 하고 선택해야 후회가 없다” 며 “ 현재 동천이스트빌리지는 출퇴근이 용의하고 편리한 생활시설이라는 장점 덕분에 전세난으로 지친 30~50대 실수요들의 방문이 줄을 잇고 있다.” 고 전했다.
동천 이스트빌리지는 설계 및 위치에 대한 전반적인 확인이 가능하며 방문 전 예약이 필요하다. 분양문의: 1588-9307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