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남성 5인조 아이돌 그룹 B1A4(비원에이포)의 메인 보컬 산들이 공식 팬카페에 올린 글이 화제다.
산들은 지난 4일 오전 공식 팬카페에 ‘5월의 일기^^’라는 제목의 게시글을 올렸다. ‘5월의 일기’라는 제목의 글에서 산들은 “자전거를 타고 훌쩍 떠나고 싶은 5월이다. 날씨도 따뜻하고 아무튼 한 일 주일 정도 고민하다가 결국 우리 ‘블랙 호크’를 타고 팔당댐까지 갔다 왔다”고 말했다.
이어 “망원역에서 양수역까지 51.5km로 멀다며 자전거를 타고 운동을 한 뒤에는 초계국수를 먹었다”며 본인의 셀카와 함께 ‘먹방 아이돌’답게 초계국수, 도토리 전병 사진 등을 게시했다.
특히 “쌤들 얼굴을 가리는 법을 몰라서 올린다”며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안무 트레이너의 얼굴을 공개. 깨알 웃음을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게시물은 마치 파워 블로거의 글을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듯 한 짜임새 있는 구성으로 팬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네티즌들은 “블로그 만들면 파워 블로거 될 듯 ”, “산들오빠 말투 너무 귀엽다”,“B1A4 컴백 언제하냐”,“자전거를 타서 그런지 볼살이 빠진 것 같다”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산들은 최근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탈아이돌급 실력으로 재조명을 받으며 주목을 받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