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수경 기자 = 키움증권은 6일 글로벌 자산배분 펀드랩을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키워드림 글로벌 자산배분 펀드랩'은 지난 12월 내놓은 키워드림 펀드랩(배당형, 성장형, 안정성장형, 안정형)의 투자대상을 글로벌로 확대한 상품으로, 2015년 글로벌 상품 시리즈 제 2탄이다.
키움증권 리서치센터와 랩 전문 운용역, 그리고 마루투자자문으로 이루어진 전문가 그룹의 분석을 통해 글로벌 시장상황을 반영한 최적의 펀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도록 했다. 자산별ㆍ지역별 대표성을 지닌 우수한 펀드들을 편입해 꾸준하고 안정적인 수익을 추구한다.
오는 6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키워드림 글로벌 자산배분 펀드랩 가입 고객에게 최대 3만원까지 신세계 상품권을 지급한다. 키워드림 랩 첫거래 고객에게는 CGV 영화예매권 2매도 추가로 준다. 트위터, 페이스북 등을 통해 해당 이벤트를 홍보한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도 경품을 지급한다.
이벤트와 상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http://www.kiwoom.com) 및 키움금융센터 랩어카운트(Wrap Account) 전문상담번호(1544-0930)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전문가 그룹이 포트폴리오 구성부터 펀드 선정 및 리밸런싱까지 도맡아주기 때문에, 직접 투자에 어려움을 느꼈던 투자자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