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보라의 데님 스타일…80년대 복고 스타일과 최신 유행 적절히 매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5-07 06: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KBS2 '어 스타일 포 유']

아주경제 신원선 기자 = 2015년 대표 트렌드로 떠오른 레트로 데님스타일. 클래식하고 빈티지한 매력으로 함께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서 1970년대와 2015년을 넘나들 수 있어 시즌과 세대를 어우르는 사랑을 받고 있다. 1980년대 복고 스타일과 2015년 최신유행을 적절히 매치한 세련된 레트로 데님 패션, KBS 2TV '어 스타일 포 유'의 MC 씨스타 보라의 데님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자.

지난 3일 방송된 KBS 2TV 글로벌 스타일쇼 '어 스타일 포 유(A Style For You)'에서 김희철-구하라-보라-하니 4명의 MC는 '데님에 어울리는 아이템을 획득해 데님 스타일을 완성하라'는 미션을 부여받고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패션브랜드 블랙마틴싯봉 매장을 방문하였다.

MC 4명 모두 각자의 개성과 매력이 드러나는 데님 스타일링을 위해 고군분투했으며 특히 씨스타 보라는 70년대 레트로풍 데님 패션으로 시선을 모았다. 소매가 롤업된 스트라이프 티셔츠, 패치워크가 눈에 띄는 디스트로이드 진을 롤업한 후 실버 스마일 슬립온을 매치하여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었다. 여기에 키치한 패치워크가 돋보이는 아이보리 컬러의 백팩으로 발랄한 복고 스타일을 완성했다.

보라의 데님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준 아이보리 백팩, 실버 글리터 스마일 슬립온은 블랙마틴싯봉의 제품으로 알려졌으며, 블랙마틴싯봉 공식 홈페이지(www.blackmartinesitbon.com)에서 만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