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넵튠(대표 정욱)이 개발한 블록 퍼즐 모바일게임 ‘탄탄 사천성 for Kakao’가 출시를 앞두고 오는 14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탄탄 사천성’은 널리 알려진 국민 게임 ‘사천성’의 룰을 토대로, 큼직하고 친근한 그래픽과 쾌적한 게임 플레이 그리고 실시간 대전 모드를 통해 친구들과 짜릿한 한판 승부를 펼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INE을 통해 일본, 대만, 태국 등지에 서비스되며 500만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 중이며, 특히 일본 애플 앱스토어 전체 다운로드 2위에 오르는 등 해외 시장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탄탄 사천성 for Kakao’은 5월 중순 출시 예정이며, 애플 iOS 및 구글 안드로이드 OS를 모두 지원한다. 이용자들은 5월 14일 까지 T-Store (http://goo.gl/bBrcCN ) 및 사전 예약 앱 ‘겜셔틀’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사전 예약 이용자 전원에게는 프리미엄 펫 뽑기권 3종 및 10초 연장 쿠폰, 월드 오픈 쿠폰, 나무망치 아이템 등 쾌적한 게임 진행을 위한 각종 아이템이 지급된다.
넵튠 정욱 대표는 “‘탄탄 사천성’은 언제 어디서든,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인 만큼 많은 분들이 함께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