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계의 ‘어벤져스’, ‘프로듀사’ OST 위해 뭉쳤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5-12 00: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소니뮤직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방영 전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는 KBS 2TV 금토 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 연출 표민수, 서수민/ 5월 15일 밤 9시 15분에 첫 방송)가 가요계에도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차태현, 공효진, 김수현, 아이유 등 국내 최고 배우들이 출연하는 드라마인 만큼 ‘프로듀사’ OST에 합류한 가수들 역시 ‘어벤져스’급 라인업이 될 예정 이라는 소식이다.

일반적인 OST의 경우 드라마 방영 중 순차적으로 디지털 싱글을 발매하는 반면, 이번 ‘프로듀사’ OST 앨범은 이례적으로 드라마 초반부터 OST 정규 앨범이 공개된다. 많은 관심 속에 제작되는 드라마인 만큼 OST도 심혈을 기울여 사전 작업이 진행 되었으며, 한 작품에서 만나기 어려운 ‘어벤져스’급 가수들의 참여로 인해 평범한 OST가 아니라 한층 더 높은 수준의 웰메이드 앨범이 될 것이라고 드라마 OST 제작사 관계자가 전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최고의 드라마인 만큼 OST 역시 기대된다”, “프로듀사 OST 빨리 듣고 싶다”, “어벤져스급 가수들은 누구?”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프로듀사’ OST 정규 앨범은 오는 23일 밤 10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하여 공개, 26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가 될 예정이며, 정규 앨범 발매에 앞서 드라마 첫 방송일인 15일부터 16일, 22일 회차를 거듭하며 밤 10시마다 OST앨범 총 3곡이 선공개 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