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5/05/12/20150512074151909384.jpg)
[사진 = 천생연분닷컴' 제공]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허니문여행사 천생연분닷컴이 5월 16일(토)부터 17일(일)까지, 강남구 논현동 127-18에서 허니문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허니문박람회에서는, 칸쿤·하와이·푸켓·발리·유럽·호주 등 지역별 특가 혜택과 추가 특전을 제공받을 수 있다.
사전방문 신청만 하는 고객들에게도 신부들의 웨딩슈즈를 100% 무료로 증정하며, 계약을 하는 모든 커플에게는 고급 여행용 가방, 다용도 방수팩, 비치샌들, 허니문 앨범을 제공한다.
또 자체 발권시스템(IATA BSP SYSTEM)을 통해 항공권을 확보하여 신혼부부의 일정에 맞는 허니문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천생연분닷컴 김정환 대표는 “신혼여행 중에 생길 수 있는 모든 돌발 사고에 완벽히 대비할 수 있도록, 여행자보험·배상책임보험·BSP보증보험·국외여행보증보험에 가입해 총6억 8천만 원까지 보상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었다." 며 "이번 박람회에서 선보이는 특가 혜택은 보험을 통한 ‘탄탄한 수비’에 이은 ‘과감한 공격’에 비유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홈페이지에(www.wnfair.com) 방문하면 신혼여행패키지를 이용한 고객들의 후기, 항공 제휴업체, 방문자 전원에게 증정되는 선물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