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CJ헬로비전 “헬로모바일서 온 국민 뭉치면 통신비가 쑥쑥 내려가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5-12 09: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CJ헬로비전은 헬로모바일에서 오는 7월 29일까지 운영하는 ‘친구추천할인플랜’과 관련해 5월 한 달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친구추천할인플랜’은 헬로모바일 가입자가 추천한 친구가 온라인 직영샵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를 통해 가입하면, 친구의 월 이용요금 10%를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에게 2년간 요금 할인으로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혜택 대상을 가족과 더불어 친구까지 확대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추천은 최대 5명까지 가능하며, 할인받을 수 있는 금액은 매월 최대 2만원이다.

예컨대 기본료 6만2000원의 ‘LTE62’를 이용하는 고객이 헬로모바일 ‘조건 없는 USIM LTE 31’과 ‘친구추천할인플랜’을 결합해 가입하면 문자, 음성, 데이터를 같은 조건으로 쓰면서도 최대 5만1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유심 요금제를 통해 약정 없이 50% 할인 받고 여기에 ‘친구추천할인플랜’까지 더해 온 가족 또는 친구끼리 알뜰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김종렬 CJ헬로비전 헬로모바일사업본부장은 "친구추천할인플랜은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를 통해 오프라인 매장에 대한 유통비용을 절감함으로써 이를 가입 고객의 통신비 절감으로 이어지게끔 하려는 노력의 일환"이라고 말했다.

한편 헬로모바일은 ‘친구추천할인플랜’의 취지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황 별 온라인 바이럴 영상도 9편 제작했다.

이날부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이를 페이스북이나 카카오톡을 통해 지인에게 공유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S6(1명), 갤럭시 탭(2명), 포토프린터(4명), 블루투스 스피커(50명), 쁘띠첼 기프티콘(1000명) 등 소정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아울러 친구를 추천할 때마다 100% 당첨 응모권을 제공한다. 갤럭시탭(3명), 갤럭시기어(5명), 블루투스 스피커(50명), 슈피겐 쿠폰(500명), 투썸플레이스 기프티콘(500명) 등의 당첨 기회가 마련돼 있으며, 참여만 해도 CJ ONE 1000 포인트가 주어진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다. 당첨 결과는 2주 후 ‘헬로모바일 다이렉트’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