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내포 센트럴타워 뜻 깊은 개관식 가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5-12 11: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 향후 10년 간 총 1억원 (재)홍성사랑장학회 기탁 협약 -

▲홍성사랑장학금 기탁 장면[사진제공=홍성군]


아주경제 허희만 기자 =내포신도시에 대형 상가가 속속 준공되고 있는 가운데 센트럴타워가 뜻 깊은 개관식을 개최해 귀감이 되고 있다.

 내포드림월드(주) 정윤 대표와 j컨벤션웨딩 정용 대표는 12일 센트럴타워 개관식을 갖는 가운데 (재)홍성사랑장학회(이사장 김석환)에 장학금 1억원 기탁을 위한 협약식을 갖고 장학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

 협약안에 따르면 내포신도시 중심상업 지구에 문을 연 센트럴타워를 통해 얻은 이익금 중 10년간 매년 1천만원씩 총 1억원을 (재)홍성사랑장학회에 기탁하기로 했다.

 센트럴타워는 충남교육청 앞에 위치한 대형상가로 대지면적 1,460㎡에 지하 2층 지상 7층 등 총 9층으로 연면적 12,837㎡의 규모로 내포신도시 상업시설중 규모가 가장 크며 j컨벤션웨딩홀이 입점 되어 있다.

 내포를 비롯한 홍성의 미래를 책임질 미래 인재육성을 위해 장학금을 기부를 생각하게 되었다는 내포드림월드(주) 정윤 대표와 j컨벤션웨딩 정용 대표는 어르신 초청 만찬 등 지역을 위해 많은 일을 하며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하고 있으며 정용씨는 현재 홍성읍체육진흥회장을 맡고 있다.

 한편 홍성사랑장학회는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100억원 장학기금 조성을 위해 범군민 모금 운동을 펼치는 등 다각적인 노력을 하고 있으며 현재 43억원의 기금을 조성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