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TV, 영화 ‘위플래쉬’ VOD 서비스 시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5-12 17: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곰TV]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곰TV(대표 곽정욱)는 12일부터 마일즈 텔러, J.K 시몬스 주연의 영화 ‘위플래쉬’를 VOD로 서비스한다.

영화 ‘위플래쉬’(감독·각본 다미엔 차젤레)는 최고의 드러머가 되기 위해 음악대학에 입학한 신입생 앤드류(마일즈 텔러)와 재즈 최고의 권위자이자 폭군 교수인 플렛처(J.K 시몬스) 사이에 펼쳐지는 광기 가득한 음악이야기를 그렸다.

영화는 최고가 되고 싶은 갈망이 집착으로 커지면서 광기에 사로잡힌 주인공의 감정변화를 드라마틱하게 그려내 끊임없는 긴장감을 조성했다.

특히 영화에 나오는 매혹적인 재즈 선율은 보는 이에게 청각적 신선함을 전했고, 천의 얼굴을 가진 배우들의 열연은 시각적 즐거움을 극대화 했다. 이 영화는 올해 제 87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남우조연상, 음향상, 편집상까지 3관왕을 석권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곰TV는 세계적인 화제작 ‘위플래쉬’의 VOD 오픈을 기념해 VOD 구매 후 관람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5’ 티켓을 증정한다.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5’는 오는 6월 12일과 13일 이틀간 서울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린다.

이벤트는 5월 12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며, 행운의 당첨자는 5월 21일 발표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gomtv.com/13895842)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