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아카시아 선발대회’는 아카시아 껌의 이미지와 가장 닮은 여성을 선발하는 행사이다. 아카시아 껌의 주 고객층인 여성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 소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다음달 30일까지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SNS에 친숙한 여성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다. 아카시아 껌과 함께 찍은 사진을 해태제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aitaico)에 올리기만 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아카시아 껌과 자신의 모습을 아름답게 표현한 작품 중 온라인 투표와 내부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선발한다. 심사 결과는 7월31일 해태제과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미스 아카시아’ 1등으로 선발된 참가자에게는 상금 100만원을 수여한다. 수상자에게는 향후 진행될 ‘미스아카시아 선발대회’의 포스터 모델과 UCC모델로 참여 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한다. 2, 3위에게는 각각 상금 50만원과 30만원을 수여하고 참가자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영화상품권을 증정한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아카시아 껌이 40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고객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입 안 가득 느껴지는 은은한 아카시아 향 덕분”이라며 “SNS에 매우 친숙한 여성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지속적인 SNS 이벤트를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