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는 오는 30일까지 종합가전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는 대유위니아의 휴대용 자연가습청정기 ‘위니아 스포워셔’ 런칭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위나아 스포워셔는 대유위니아의 기술력에 스마트함을 더한 제품으로 가습과 청정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융복합 청정 기술을 갖춘 휴대용 에어워셔다. 일반 가습기의 입자인 5㎛의 5만분의 1에 해당하는 0.0001㎛ 단위의 마이크로 미세 가습을 통해 오염물질과 세균을 걸러내고 오직 물로만 가습이 이뤄져 깨끗하고 촉촉한 공기를 내보낸다.
텀블러 모양의 위니아 스포워셔는 호흡기 건강과 피부 보습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을 위한 휴대용 에어워셔로 △청정가습 △먼지제거 △냄새 제거 △기타 오염 물질 제거 등 4가지 청정 기능을 갖췄다. 헤이즐브라운과 퓨어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19만9000원에서 25% 할인된 14만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번 기획전을 기념해 풍성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스위스 밀리터리 바젤 스탠냄비 3종세트’를, 구매자 전원에게 ‘대웅모닝컴 14형 스탠드 선풍기’를 증정한다.
위메프 디지털·가전 이상민 MD는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대유위니아의 신제품을 선 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위메프에서 새로운 제품들을 보다 발 빠르게 만나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