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최근 신곡 ‘반해’를 발표한 전효성이 컴백맞이 ‘역대급 몸매’의 비결을 공개했다.
전효성의 다이어트 히든카드는 바로 두부. 지난 12일 전효성은 자신의 트위터(@Secretimehs)에 파릇파릇한 야채와 두부로 구성된 샐러드 사진을 게재했다. 한층 선명해진 아찔한 브이라인으로 다이어트 성공을 인증한 전효성은 “요즘 식사는 두부샐러드. 밥 먹고 싶다, 이번주까지다”라며 귀여운 멘트를 덧붙이기도 했다.
그간 전효성이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기습 공개된 다이어트 비법에 폭발적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전효성의 두부 샐러드 이미지를 접한 팬들은 “다이어트는 전효성이 아니라 내가 해야 하는데. 내 자신 뭐하니”, “건강미인 전효성 너무 보기 좋다”, “전효성에게 ‘반해’버리겠어”와 같은 재치 있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11일, 전효성은 타이틀 곡 ‘반해’ 뮤직비디오 공개 한 시간 전 팬들과 트위터 멘션파티를 열어 약 2시간 가량 #Junhyoseong(전효성)과 #FANTASIA(판타지아)를 실시간 트렌드 1위에 올려놓는 저력을 과시했다. 특히 이날 전효성의 트윗은 총 178만 건이 노출되며 국내뿐만 해외 팬들에게까지 강한 인상을 남겨 글로벌적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