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1 방영 이후 KBS 애니메이션 시청률 1위를 자랑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헬로카봇은 주인공 차탄과 비밀친구 카봇들이 함께하는 신나는 모험과 가족 간의 사랑을 흥미진진하게 그려내 아이들뿐 아니라 부모님들에게도 사랑을 받아왔다.
18일 손오공 측에 따르면, 이번 시즌2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변화는 새로운 카봇 소환 아이템 ‘큐브시계’의 등장이다.
기존의 큐브를 업그레이드 시킨 큐브시계는 시간과 공간의 결합을 상징하며 카봇들에게 새로운 모험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헬로카봇 스페셜:영웅의 등장’을 통해 공개된 바 있는 늑대 카봇 ‘트루’와 영웅 카봇 ‘아티’외에도 폼생폼사 카봇 ‘본’, 카봇들의 스승 ‘마이스터’, 장난꾸러기 삼총사 ‘나이트’·‘루크’·‘폰’ 그리고 대형버스인 ‘세이버’ 등 매력적이고 개성 넘치는 새로운 카봇들이 시즌2에서 본격적인 활약을 펼친다.
또 큰 인기를 모았던 펜타스톰과 대등한 새로운 합체 캐릭터도 등장할 예정이어서 에피소드마다 어떤 카봇을 만날 수 있을지도 관심사다.
손오공 관계자는 “언제나 곁에 있는 어린이들의 친구로 등장하는 카봇의 친숙함이 ‘헬로카봇’의 인기비결이자 아이들에게 사랑 받는 이유”라며 “시즌2에서도 일상생활에서 벌어지는 따뜻한 이야기와 가족과 친구들의 소중함을 다양한 에피소드로 담아내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