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샵 혜택 어택 시즌1' 이벤트는 5월 20일부터 6월 12일까지 진행되며, 올레샵 혜택을 소개하는 웹툰 영상을 시청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 통해 '아이폰 6 Plus', 'LG G워치어베인', '스타벅스 그린티 프라푸치노' 등 다양한 경품을 선사한다.
올레샵은 △휴대폰 단말 정보 확인, △편리한 개통∙배송, △다양한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고객들이 쉽고 간편하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통신 상품을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다.
우선, 작년 6월부터 국내 통신 쇼핑몰 최초로 '대리점 혜택 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리점 혜택 비교는 KT가 공식 인증한 전국 100여개 대리점의 판매 가격과 혜택을 한눈에 비교하고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고를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다.
뿐만 아니라 올레샵에서는 올레 멤버십 포인트로 단말 할부원금의 최대 15%까지 할인 결제 할 수 있으며, 신용카드사∙증권사를 통해 쌓아 두었던 포인트들도 결제 시 사용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포인트파크 결제, 현대카드 M포인트 할인결제 등 다양한 할인 방법으로 핸드폰을 최저가로 구매 할 수 있다.
김민 KT 마케팅부문 온라인사업담당 상무는 “앞으로도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리하게 통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해서 발굴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당첨자는 6월 19일 올레닷컴 당첨자 발표 페이지를 통해 공개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레닷컴(www.olleh.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