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형 에스테틱은 20일, 본초성분 함량 2배, 본초성분 수 2배 강화시킨 ‘김소형풀 본초클렌저 시즌 2’ 업그레이드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지난 2014년, 6개월간 약 90억원 달성, CJ오쇼핑 수 차례 매진을 기록했던 제품으로, 지난 시즌에는 본초 원료 부족으로 판매가 중단됐다. 특히 CJ오쇼핑 방송이 종료된 이후에도 구매 요청이 쇄도하는 등 상당한 인기를 끌며 주목을 받았던 제품이다.
시즌2로 돌아온 ‘김소형풀 본초클렌저’는 기존 그린색 한 종류로 구성되었던 시즌1과 달리 옐로우, 그린, 코랄의 3종으로 구성돼 출시됐다. 그린은 모공탄력을 도와주고, 옐로우는 붓기진정, 코랄은 안색정화를 돕는다.
자극 있는 도구사용 대신 미세파우더 캡슐과 산소케어로 도구 없이 진행할 수 있는 저자극 클렌저로, 오일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클렌징 후에도 산뜻함과 개운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한국인의 피부에 적합한 국내산 본초 성분으로 만들어졌으며, 물 대신 본초수를 사용했다. 무엇보다 시즌1 대비 본초성분 함량 2배, 본초성분 수가 2배 강화되어 더 큰 만족감을 줄 수 있을 전망이다.
김소형에스테틱에서 모든 피부 관리 코스에 사용하는 전문적인 클렌저인 김소형풀 본초클렌저 시즌 2는 오는 5월 22일 CJ오쇼핑에서 공식 론칭하며, 공식쇼핑몰 올몰(www.ollmoll.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